신도림 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191회 작성일 2021-12-05 09:08:23 댓글 0

본문

서울 신도림역 맛집 베스트 3 #03

지하철역 맛집 베스트 3탄
1호선과 2호선이 합쳐지는 환승역이고, 서울과 인천을 오가는 승객들이 많아서 항상 붐비는 곳 신도림역

어떤 맛집을 방문했는지

휘리릭~ 찾아가보실게요!!


1. 참나무숯불통닭
위 치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382
전 화 : 02-836-8228
시 간 : 매일 17:00 - 01:00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참나무숯불통닭 18,000원


2. 유쓰부
위 치 : 서울 구로구 경인로67길 23
전 화 : 02-2636-2125
시 간 :
주 차 : 주차가능 (아파트 상가 주차)
메 뉴 : 가지고기볶음 15,000원 / 멘보샤 17,000원


3. 라도맨션
위 치 :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53
전 화 : 02-3667-1001
시 간 : 매일 15:00 - 22:30 / 예약제운영, 일요일휴무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칼삼겹살 13,000원 / 된장술밥 5,000원


#신도림역맛집
#신도림동맛집
#구로동맛집
ANN-ASMR : This looks amazing! I had to sub for more! Keep up the great work!
이종민 : 영상이 뭔가 정감이가고 편안해서 편하게 보고가네요.
예전 영상이라 남아있을지 모르겠지만. 곧 가게된다면 두번째 가게는 꼭 들려볼게요!
캘리그라피기진쌤 : 다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가격대비 넘 괜찮은거 같아요 토토로그님이 드시는거보고 저도 대리만족할래요 ㅋㅋ
오늘도 맛난 영상 감사해요~~
영가리 : 아~~~
정말 다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All Things Tran Fam : Yummy looks so good

신도림 동네사람들의 성지라 불리는 진짜 통닭 맛집 koreafoodmukbang

참나무 장착에 구운 누룽지통닭 좋아하는 사람??✋
방문한 곳 - 참나무숯불통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382)
주차 - 주변 군데군데
특징 - 신도림 주민들의 성지
분위기가 엄청 좋은 신도림맛집
주메뉴 - 참나무숯불통닭,매운양념통닭
제점수는 요 별 4개
자세한 후기는 영상에서
인스타 그램 -
https://instagram.com/kissv3v3?igshid=1stunv9faxcu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mljm0429111
출처 - 영상 속 대부분의 음악은 아래 링크에서
https://youtube.com/channel/UCjhtTk0cHIVXdzthLWrUPOA
#신도림맛집 #참나무숯불통닭 #통닭맛집
얼핏스친 좋은생각_ With You ♡ : 불판 위 닭과 담백한 찍소 까지....
대학때 동기들과 학교 앞에서 즐기던 그 때가 생각나네요!

맛사장님!
원~~~샷
멋짐으로 가득한 하루 되세요
동네핫플 : 참나무 장작으로 구운 통닭 너무 좋아합니다! 외진곳이지만 그래도 위치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술이 술술 잘 들어가겠어요 ㅋㅋㅋ신도림 놀러가면 가야할 리스트에 저장해놓겠습니다
NARO COUPLE [나로커플-なろカップル] : 한국에서 닭똥집 처음 먹고 그때부터 사랑하는 음식이 되었는데 오늘도 맛사장님 영상으로 침고이네요….
캠핑 요리사 camping cook : 영상이 너무나 중독성 있어서
자꾸만 찾아보게 만드는 매력들이 있어요!!!!!!!
라오스 한태가족 : 진짜 제대로된 통닭이네요!!!
먹고 싶지만 눈으로만... "통닭통닭" 마음을 달래봅니다 흐흑 ㅠ.ㅠ

깜짝놀랐습니다. 밤만 되면 난리나는 심각한 가성비 중국집!

훈태의 일기
2021년 12월 4일 토요일
오늘은 입천장 샤브샤브한 기념으로 중국집(?)을 갔다
고성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독특하게 저녁에만 장사하는 중국집인데
대박이었다!
왜 대박이었냐면 우리가 평소에 비싼 돈주고 시켜먹는
팔보채, 양장피, 라조기, 깐풍기, 깐풍새우 같은 것들이 전부 만원이었기 때문이다
진짜 밤만되면 동네 주민들만 오는 곳이었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진짜 할 말이 없는 곳이었다
거기다가 짬뽕도 어찌나 맛나던지
진정한 해물짬뽕이었다
하.. 왜 우리집 근처엔 이런곳이 없는지 정말 아쉬운 하루였다

훈태한마디
여러분 동네 나만 아는 맛집 소개 해주세요 훈태 출동합니다
이왕이면 네발로 나올 수 있는 곳이면 더 좋습니다

안내드립니다
구독자 사연 읽어드리는 시간 훈태의 누런밤
훈태궁금한점 있으신분들께선 훈태의 Q\u0026A
위 2가지중 사연혹은 내용을 인스타, 댓글, 메일 보내주시면
선정후 영상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연에 선정되시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인스타 huntaetv
✔메일 huntaetv@gmail.com
✔맛집제보 [ huntaetv@gmail.com ]
✔훈태티비구독하기[ https://bit.ly/2s694b ]
✔훈태티비인스타 [ https://instagram.com/huntaetv ]
✔훈태티비주소 [경남 거제시 고현로117 중앙상가 b-201호 포낙보청기]

정보
상호: 팬차이나
주소: 경남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261-7
메뉴: 양장피10000원, 팔보채10000원, 깐풍새우10000원, 해물짬뽕6000원

오늘 영상과 비슷한 영상을 보고싶다면
1. 부산 개화

2. 완주 오봉산가든

3. 목포 태동반점

4. 울산 북경반점

5. 포항 길성관

6. 익산 신동양

7. 울산 신천지

8. 울산 윤성원

9. 마산 전앙장

10.부산 대동반점

11.대구 선월만두반점

12.대구 산동성

13.부산 북경만두


가실분은 꼭한번 읽어주세요
여기 고성 팬차이나는 쉬는 날이 불확실합니다
그리고 어르신께서 음식을 하다보니
음식 나오는 시간이 많이 오래걸립니다
음식 값이 저렴하다보니 음료와 술을 많이드셔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 부분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고성 #중국집 #가성비
루빈 : 음식 늦게 나오는건 전혀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미리 시켜놓고 시간에 맞춰 가면 됩니다

솔직히 다른건 양이 약간씩 적은듯한데, 처음에 양장피는 정말 1만원에 저정도면 우리 집근처 마크에서 유통기한임박이라고 30%할인 딱지붙히고 파는 양장피가 1만원입니다
그것보다 1.5배는 양이 많아 보이네요

경남 고성이라서 여기(서울)까지 배달은 되지 못할테고 , 저기까지 가서 먹으러 가기에도 멀고 ㅜㅠ

그냥 눈 고문이네요 ㅜㅠ
동범 김 : 가성비 갑이네요.
가까우면 꼭 가보고 싶은데 넘 멀어요.
ㅠㅠㅠㅠ
Bohan Kim : 훈태님 찐팬 입니다 외국생활 45년 차 유머 넘친 훈태님 고국 생각나게하네여 응원합니다, 아참 구피디 불상해요 잘 챙겨주세요.
대단타거참대단하네 : 여기 진짜.. 죽이네요.. 와... 크.... 로마뇽인..... 이런 집은 꼭 우리 동네에는 없어.. ㅜㅜ
머하니애들아 : 사장님의 장사 스타일이 좋은것 같네요.. 몇천원에 갈등하는 우리 일반 서민들이 이것 저것 요리에 소주한잔 맛볼수있게 장사하시는 사장님 최고.....

... 

#신도림 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y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