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하체비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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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춘자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11:27:0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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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비만 탈출 방법(식단운동방법, 근육/지방/부종, 생활습관) 100%성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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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이 : 충우님.. 저 바프 찍었어요!! 후.. 지금 3일 지났는데 몸무게가 61.5에거 73.5까지 쪘어욬ㅋㅋㅋ 원래대로 복귀.. 쉬지 않고 먹고 있습니당 내일부터 다시 운동 열심히 하려구요 배가 빵빵한데 계속 몸이 부어서 그런건가용..!?
Chemi_ n : 충우님 좋은 영상감사해요! 영상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려요. 하체가 말랑해진후에 웨이트운동하라고 하셨는데요! 하루 루틴을 폼롤러, 유산소, 웨이트 순으로 해야되는건지, 아니면 일주일 정도를 폼롤러와 유산소만 하고 그 후에 말랑해지면 웨이트를 히야하는 건지 궁금해요!
익명 :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저랑 비슷한 상황이셨네요...
저도 노력해보겠습니다!
구용하 : 형님 치팅 영상보고 방금 백설기랑 안창살 먹방했습니다 ㅎ 바프 48일 남기고 처음 치팅 해봐요 ㅠㅠ 너무 행복했었어요 남은기간 동안 체지방 5프로 도달 할 수 있겠죠?현재 9프로 에용.. ㅎㅎ 화이팅!

하체가 너무 굵어요 , 다리 가늘어지는 운동 좀 알려주세요 !!


다같이엉덩이흔드록바 : 진짜 다리 굵으면 좋다 좋다 하는데 굵은 사람은 또 굵은 사람대로 스트레스 받음 진짜 옷핏 ㅈㄴ 안 받고 상체를 많⍤⃝ 키워도 다리가 굵으니까 상체도 별로 안 커보이고 제일 스트레스는̆̈ 옷핏
전설의고대게이 : 진짜 설명이 알아듣기 쉽고 좋은것 같아요! 유튜브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정경법사 : 와 감사합니다. 처음이에요 제 댓글로 영상이 만들어지는건ㅎㅎ
지금 허벅지 둘레가 64센치정도 되는데 근육으로 점점 옷핏이 안좋아지는거같아서 고민이었는데 중량줄이고 체지방 감소에 포커스를 맞춰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 한조바디짱!
오매불망 : 안녕하세요 한조바디님!
항상 긍정적이고 좋은 영상들 잘 보고있습니다!
다름 아니라 허벅지가 굵은게 콤플렉스여서 헬스 들록을 하고 스쿼트를 시작한 남자입니다!

-하체 루틴(매일 반복)
와이드 스쿼트 (케틀벨12키로 들고) 150회
맨몸 스쿼트 80회
20키로 바벨 스쿼트 30회
로 꾸준히 이주동안 하고 있습니다!

이주간 스퀏을 한 이후에 운동 시작전 헐렁했던 바지를 입어보니 끼기 시작하더라고요..
펌핑이 된건지 이전의 살이 다 근육이 된건지 너무 걱정입니다 ㅜㅜ

이상하게도 의외로 다리 라인은 이뻐졌지만 더 굵어진게 걱정입니다. 저는 빠지면 빠져야지 다리가 굵어지면 안되거든요..
스쿼트를 하면 안되는걸까요
말씀 하신 지방형 자가진단법으로
운동 전 엉덩이 아래쪽과 안쪽벅지에 지방이 많았고 전체적으로 살들이 말랑 말랑 잡히는 형태였습니다

스쿼트를 한 이후로 엉덩이 라인이 굉장히 이뻐졌고 엉덩이 아래 지방 또한 많이 빠졌지만 / 안쪽 허벅지는 여전히 지방이 많이 잡히는 상태이고 그 외에는 말랑했던 벅지 부분들은 그대로 굳은듯이 단단해진 상태입니다! 이전에 있던 체지방들이 그대로 근육이 되어 버렸는지 걱정입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ㅜㅜ
조성건 : 시간날때마다 매일 스쿼트하고, 식단 조절하면 얇아질수 있을까요? 매일 시간날때마다 스쿼트가 핵심이에요

앞벅지 볼록, 뒷벅지 셀룰라이트, 허벅지 안쪽살 모조리 불태우고 [여리탄탄 일자 허벅지] 되는 7일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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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입니다.

#근육형하체#하체비만#다리부종
박 : 와 미쳤다… 웬만해선 후기 잘 안 쓰는데 진짜 미쳤어요ㄷㄷㄷ
4일 동안 이 영상이랑 안벅지 운동 한 세트씩 했는데 처음 3일 동안은 별로 변화가 없어보이다가 지금보니까 정말 허벅지가 너무 얇아졌어요!! 평소에 다리 딱 붙이고 앉으면 허벅지 사이에 공간이 없었는데 지금은 아무리 힘 줘도 공간이 생겨요ㅠㅠㅠㅠ 진짜 짱!!!!
뭘봐 : 진짜 구라안치고 빡쳐서 울면서함
냇씨 : [READY 준비](Before 10sec in starting)(시작 10초 전) 2:39
Round 1 (Stretching)(스트레칭) 2:49
Round 2 (Main A)(본 동작 A) 4:57
Round 3 (Stretching)(스트레칭) 11:25
Round 4 (Main B)(본 동작 B) 12:12
Round 5 (Core & Balance)(코어 & 밸런스) 17:22
Lower body fat burn + slim leg (하체올킬루틴) 19:19
임서현 : Round 1. 스트레칭 2:39
Round 2. 본동작 A 4:58
Round 3. 스트레칭 11:27
Round 4. 본동장 B 12:15
Round 5. 코어&밸런스 17:26
지금여기 : 두달정도 계속하고 있는데 다리 전체라인이 진짜 예뻐집니다. 허벅지 바깥쪽 살이 놀라울 정도로 정돈되네요! 지은쌤 정말 감사합니다~♡

... 

#남자하체비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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